천사들에 합창!! (이~쁜 늠들)

월드컵응원준비~OK!

=^ . ^= 2010. 6. 12. 05:29

드디어.... 월드컵이 시작됐습니다..

어제 개막식이 펼쳐지고..새벽부터 예선전을 하네요..

전 경기를 못 봅니다..TV가 없냐구요? 아니요..제 심장이 ...터져버릴거 같아서..숨을 못 쉬어요...ㅠ.ㅠ

그래서 꼭 봐야하는 경기일수록 더 못 봐요.. 응원도 못해요..

(글구 왜 괜히 제가 보면 질거 같은 맘은 뭐죠...?ㅠ.ㅠ)

 

ㅎㅎㅎ 엄마재롱에 좋다네요~ㅎㅎㅎ엄마는 딸래미가 이뻐 죽고~ㅎㅎㅎㅎ

 

그리하야~~~날계란같은 심장을 가진 이모대신~!!

니들이 꼬오옥 이모 몫까지 응원해야돼!! 흠!!좋아~준비는 됐고!!

 

자~ 연습해볼까?----국 ~ !

 

 

화이팅!!! 

 

 응원할땐?와~!!!!  (그렇지!!^^)

 

골이 들어갔을땐?우와~!!!!  (좋아욧!!^^)

 

월드컵응원준비~~끝!!!태극전사들이여~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