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 9

어디갔어?울 깍쨍이 애교쟁이 미정이 어디갔어?..!@0@

미정..개그냥으로 커밍아웃? 엄마...나 좀 봐... 아고..깜딱..미정~너답지 않게 진지한 얼굴로 왜 그래..? 왠지 아리송하다냥... 울 애교 깍쟁이아가씨~..뭐가 이상해..? 미안..엄마가 같이 행복하자고 물어보지도 않고 아야했구나..미안...? ㅎㅎㅎ미조~옹~뭐해..?ㅎㅎ 엄마 웃기냥? 요즘..자꾸,..

매진 임박! 신상품 날개달린 털쿠션~서두르세요~~~

올여름은 날개달린쿨~썸머 털쿠션 옹달 쇼핑몰에서 입소문 감사하다며.. 요로코롬,신상 털쿠션을 또 보내왔내요.. ㅎㅎㅎ 받았으니 또 소문내야죠? 이거 이거..바람 솔솔 잡아주는 날개가 상단에 양쪽에 하나씩!..등이며 옆구리도 시리데요~ 요즘 유행하는 사파리 무늬!!인테리어용으로도..

그 무엇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초정절 애교냥 순정이~

애교쟁이 순정이.. 엄마~나 이쁘냥~? 나 착하냥? 당근이지~^^ 올 1월 말쯤에 미정이랑 코코랑 순정이가 중성화 수술하고 집에서 느긋하게 노는 사진입니다. 아팠던 기억때문인지 정기검진때 조금 불안해해서 걱정했는데 성격좋은 울 순정이 입원 하루 동안 착하다고,애교쟁이라고 이쁨 듬..

어라?이불을 샀더니..털쿠션은 덤인가요..?

여름이불의 사은품은 털쿠션? 겨울내내 이불과,방석들이 여름, 겨울거 할 것 없이 절반이 수명을 다해 정리하고 나니.. 당장 극세사이불 빨아서 넣어 놓으면 덮을 게 없다 보니, 급하게 주문한 이불이 와서 궁금해 하는 욘석들 구경하기전에 부랴부랴 이불장에 넣어놓고 뒤돌아보니....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