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의 고양이들..

인기만점 핸드 메이드 스크래쳐~^^

=^ . ^= 2011. 4. 5. 10:59

*선물은 정성과 마음인~거죠*!

 

 

지난 3월22일은 삼순이가

현이 ,화니,주니,범이,진이,콩이를 낳은 날..

즉,삼순네 패밀리가 생긴 날이 였습니다.

뭐,삼순이는 언제 태어났는지 정확히 모르고,해서

같이 패밀리날로  기념하고 축하합니다.

 

 

삼순네 봄맞이 운동을 위하여,스크래쳐를 직접 만들어 선물로 주려고 했는데,

먼저 사용하시는 분이...계시네요.그거 선물 할껀디이...

 

아휴~뭘 이런 걸~다..두개 씩이나!!..애들 보는 거 수고했다고 주는 거냥?~

소중히 애껴써야지.....(다소곳...)아..좋아...

순돌이꺼 아니라고 어떡해 말을 헌다...@.@;;

삼추운..그거 ..삼춘 꺼 아니래요~소곤..소곤..

?.....!

아즈매....시방...쟈가 한말이 참말인감..?

......더 좋은 걸로다 해주꾸마..으잉?

철푸덕!!

배째라...야와 내는 인쟈 한몸인께....

.

.

.

한참을 두개를 번갈아가며 뭉개시는 걸 달래서 뺏어 왔지만 이미 새것의 느낌이 아닌...게죠...ㅠ.ㅠ

그래도 좋아해 주는 삼순 식구들~^^

바구니 안에 넣으니 딱! 맞아 떨어져서 더 이상 모양이 변형되지도 않고 여러마리가 사용해도 좋네요~^^

사이좋은 남매..라지요~

애들 생일인데..내가 써도 괜찮다냥?

그럼!원래 생일날엔 낳아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는 거래...고마워~수했어~^^

사이좋게..줄서서 기다리는 녀석들...ㅎㅎㅎㅎ

생 유 베리 감솨아~~~~

'내삶의 로또당첨!! > 방안의 고양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자서도 잘 놀아요.  (0) 2011.04.07
사랑과 진실  (0) 2011.04.06
한눈에 반해 버린 첫사랑...  (0) 2011.04.04
파티는 끝났다...  (0) 2011.04.01
엎어 키웠어요..  (0) 2011.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