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에 멍멍이들..

이제야 썰매 좀 끌겠네! 어..썰매를 어디에 뒀더라?..

=^ . ^= 2009. 12. 27. 23:12

 

                                                                  올 해 들어 지붕에 처음으로 눈이 싸였네요ㅎㅎㅎ

방안에 있는 멍멍이들 볼 일 보라고 내보냈더니 할 일들은 안 하고 뭘 찾는 듯 연신 두리번거리네요.

 

                                                                             ***아래 글은 저 혼자 해석ㅋㅋㅋ

                                       해피 :  땡땡이 무늬싫다고 했지? 나 썰매 안 끌어!

 

 

                                            찡찡 :  대리 부름 안될까? 어제 산타와 한잔 한게..     

                                                        

                                           뭉치 : ...발 시려..

 

요렇게 발도장만 찍고  쏙 들어가 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