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의 고양이들..

삼순여사...지못미..

=^ . ^= 2010. 8. 17. 12:06

 

 

 

 삼순여사..지못미

 

 

 

 

 

 

 

에구~그리 졸려?이쁘게도 자네?

뒷다리 하나 좀 추르리지?ㅋ

아냐~아냐~기냥 자...미안..이뽀~이뽀~애기짓은 춥!^^

.

.

.

.

.

.

.

.....

 으잉???ㅋㅋㅋㅋ삼.순.여.사...어이~?정신줄 놓지마.....ㅠ.ㅜ

(에고?턱에 저건 또 뭐여..?..날이 꿉꿉해서 여드름 또 도졌네..에잉..~)

 

삼순여사...지못미...뒷다리 하나..이젠 오토바이 발동거냐?왜 떨어...푸훕!ㅋㅋ.ㅠ*ㅜ

 

그려~잠만 달게 자믄 되지..그쟈?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