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의 고양이들..

매진 임박! 신상품 날개달린 털쿠션~서두르세요~~~

=^ . ^= 2012. 5. 22. 14:34

 여름은 날개달린쿨~썸머 털쿠션

 

 

옹달 쇼핑몰에서  입소문 감사하다며..

요로코롬,신상 털쿠션을 또 보내왔내요..

ㅎㅎㅎ

받았으니 또 소문내야죠?

이거 이거..바람 솔솔 잡아주는 날개가 상단에 양쪽에 하나씩!..등이며 옆구리도 시리데요~

요즘 유행하는 사파리 무늬!!인테리어용으로도 깜찍?

 

 

 

이번에 줄 맞춰 포장도 완벽..?엥 똑같은데  두개왔네요..에잉..새련되게  블랙이나 턱시도,혹은 젖소무늬도 주시지...

 

아항~하나는 업그레이드 버젼인 손목 거치대가 달린 쿠션이군효!!!게다가 사이즈도 특대..ㅋㅋㅋ

이젠 장시간 인터넷을 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