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의 고양이들..

독사진을 위하여~

=^ . ^= 2010. 11. 20. 17:12

*독사진은 소중하니까*

 

 

무대에서 모델을 자청한 쭈우운..열심히 몸단장 중..그래,이 집에서 독사진이 어디 흔하더냐...

 

흐흠..너무 평범한데?

 

오호~느낌이...!!좋아~

ㅋㅋㅋ..그려~귀여운 또리방 주운!!준아~넌 참 각도에 따라 참 달라보이는 군하...ㅋㅋㅋ

.

.

준이의 독샷을 시작으로 서로 모델을 서겠다고 치열한 엉덩이 싸움이...미얀타..니들 카메라에 목말랐구나...

 

어쩔 수 없이 팽팽한 신경전이 끝나질 않아 ..긴장감 넘치는 사진을 건졌네요..

삼순여사의 뒷모습에서..보이지 않는 얼굴표정이 그려집니다....ㅋㅋㅋ

 

.

이렇게 사진직기 놀이에 쥐잡기놀이로 저녁운동을 마무리...~

 

왜? 환아?잘 놀구 다들 잠자리에 드는데..나한테 무슨 할말있어?

ㅎㅎㅎㅎ~이걸 원한 거야??그래~넌 소중하니까아~~

 

 

이제 자주 사진 찍어드릴께..전속 모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