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에 멍멍이들..

봄날은....코.....Z.Z.Z.....

=^ . ^= 2010. 5. 17. 13:55

4월달부터 볕이 좋아 해만 나면 오전에 1시간 정도씩 멍멍이들을 볕에 말리는 중..(순돌이는 뭔겨?..멍냥이?...지가 멍돌인 줄아는..ㅉㅉㅉ)

덕분에 저도 살균소독 좀 합니다..ㅋ

4월 달에 찍은 사진..이쟈서 ~정리해서 올림다~

...

 

 순돌이는 누가 냥이 아니랄까 볕 가운데서 잘 준비....그려~내도 누운당께~어디 안 가야?

 

 순돌군..땅에 머리만 대면..따땃~허다앙..흠야~~~Z..zzz.Z..zzz

뭉치는 아이그..허리 좀 지지야 쓰것네..어~허~ㅅ

해피랑 찡찡여사는 흐미~눈부시리~~~꾸...우..벅!.....zz..z..

Z.Z...Z...

z.

.

.

.

z...

z...?

 에고~깜딱이야!!뭉치야~깼어?깜빡~!내도 졸았네...스룹!!...그랴~내 침은 내가 딱을께..니가 안 닦아 줘도 돼어~-.ㅜ;;

순돌이는 아적도 실신....중이네....ㅋㅋㅋㅋ

 

 잘들 주무셨슈우~? 해피는 아적도 잠이 안 떨어졌어?ㅎㅎ

 

 에고~울 찡찡여사~야매미용으로 쬐까 영~해지셨슈~?ㅋ

 그..그려..자네도 멋져..그렇게 격하게 안 다가와도 존재감 있당께?자네도 한 동안한당께??ㅋㅋㅋ

 

순돌아~왜?시끄러? 들어간다고?다 잤어??...쨔~식..까탈스럽기는..뭐가 그리급해??

....알았어~~간다!

 

 

뭐니...?너...졸면서 ..뭘 구경한다는 거야?? 

...

봄날에 고양이는....코....꾸~뻑....임다..ㅎㅎ 

 

.......모든 동물들의 봄볕은 평화로운 나비잠이 었으면 .....

 

 

 

 

 

 

요건 아래는 야매미용실 후줄근 인증 사진임다~ㅋㅋㅋㅋ

미용 전

 미용 후(장점:돈이 안든다..단점:1.노동력을 요한다..털청소ㅠ.ㅠ.2.손님이 맘에 안 들어 할 수 있음-해피.놀라기도 함-찡징여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