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의 고양이들..

아~끝없는 박스 사랑...순돌교주님!

=^ . ^= 2010. 7. 2. 08:49

 

 

 

 

 

 

 

 

 

박스 사랑 교주 순돌님...온 세상에 박스 사랑을 전파하시기 위하야~

오늘도 고난의 고행길을 가고 계십니다...ㅋ

 

 쉼없는 고행을 위해 잠깐씩 저렇게 마디 마디를 풀어 주시는 명상?을 하십니다...

 

본격적인 수행을...오~박스 사랑!!교주님~괜찮으신가요~?

"나안...괜..찮..타..아..박.스.사.랑..."

 

뒷발이 저리신가요?

"나안...진.짜.괜..찮..타..아..박.스.사.랑..."

 

힘드셨죠?

"이정도 쯤이야..아~박.스.사.랑..."

 

앞발이 저리신가요?

"기도중이다..박.스.사.랑..."

ㅎㅎㅎ

 

 

이렇게 렬렬히 사랑?보여 주신 덕분에 이 집사 감동 받아 이번엔 지난 번보다 한 박스 더 시켰네요.

삼순네 SS502들이랑 멍이들도 조금씩 주려구요.배송 온거 보니..다섯가지 맛이었네요~?오호~다섯가지 맛을 즐겨 보아요~

식사 후 그루밍도 박스 안에서...ㅋㅋ 뒤로 그날 새로 배송 온 박스들이....

교주님..무척 뿌듯해 하심다..ㅋㅋ

 

캔 사랑.박스 사랑.캔 사랑.박스 사랑.캔 사랑.박스 사랑.캔 사랑.박스 사랑........

 

 

아~ 끝없는 순돌 교주님의 캔 박스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