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의 고양이들..

이 나쁜 놈아!!뽀뽀만 한다며!??

=^ . ^= 2011. 4. 17. 14:16

산이 옵파야..

넘 들이댔다아~?

 

 

미정아~우리 뽀뽀나 한번 할끄나아?

아잉..아즈매가 자꾸 봐..눈치없이..

(헐..그래..나 주책이다...내 조끼나 내놔..와 거기서 판은 벌리는데?...하필 또 빨간...)

 

..?...!!!!

 

야이 쟈샤!!뽀뽀만 한다매!!

미정아~오빨 믿어봐아~~응??........컥~억!!

 

 

.사기꾼..나아쁜..늠...

(ㅋㅋㅋㅋㅋㅋㅋ...산이 많이 아프겄다..몸도 자존심도...ㅋㅋㅋ)

 

그려..여잔 빈틈을 보이면 안돼애~!!매력없으!!

 

(아즈매와 미정이의 달달한 공간엔 문근영의 '난 아직 사랑을 몰라' ...흐르고 있었다는 .....)

 

'난 아직 사랑을 몰라'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생각해

너무 빠른 것도 난 싫어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 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