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 로또당첨!!/방안의 고양이들..

진이 화요일날 수술해요 ..ㅠ.ㅠ

=^ . ^= 2010. 4. 8. 16:01

좀 전에 진이를 데리고 동물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며칠전부터 예전에 주사맞은 곳이 진물나고 덩어리가 잡혀서 어제 택시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약으로는 안된답니다.수술해야 된답니다..ㅠ.ㅠ

주사맞은 곳이 등에 날개죽지쪽인데요.근육에 상처난게 계속 덧나서 섬유종?유선종?처럼 된거 같다네요..

크게 걱정할거 없다고는 하시는데 혹시 모르니깐 조직검사는 하자고 하십니다..

겨울동안은 살이 좀쪄서 못느꼈는데..봄이 와서 운동량이 많아 살이 빠지고 근육을 쓰니 악화가 됐거 같아요.

 속상한건 ..지금도 혹때문에 불편했겠지만 수술 후에도 불편할거라고..

부위가 등쪽 근육이라서 제거수술 후 땡길거라네요..ㅠ.ㅠ속상해요...미안하구..빨리 알았어야 하는데..

 

사실 그 주사맞은 부위는 지금 병원에서 시술한게 아니거든요..

그전 병원에서 시술한건데 제가 보기에 좀 아이들을 거칠게 다루시는 거 같아서 고민하던 차에 다른분 소개로 옮긴 거거든요..

전 병원에서 내원하신 손님이 소개를 해주셨어요..너무도 적극적으로 ..옮겨가서 진료받아 보고는  믿음이 갔어요.

새로 옮긴 지금 이곳에서 우리아이들 다 중성화수술하고 진료했답니다..

나중에 카페에 가입해서 알아보니 소개해 주신곳이 좋은 곳으로 소문난 곳이더군요.지금은 무척 그분이 고맙습니다.

진작에 적극적으로 병원을 알아볼 걸..후회됩니다..이렇게 아이를 고생시키고..

미안해..진이야..내가 물리치료,재활훈련 열심히 시켜줄께..별거 아닐거야..잘 참아줘..ㅠ.ㅠ

.

.

...병원 갔다오니 ...

울 오줌보대장..이불에 한강 만들어 놓으셨네요..

제가 죄인이죠..이불을 치우고 나갓어야 했는데..그래도 그렇지!!

야!..너까지 오줌보에 문제있냐!!? 으이..그>0<

 

이래저래.. 속 시끄럽습니다..ㅠ.ㅠ

 

모쪼록 저의 블로그에 와 주시고 제가 아는 모든 블방이웃식구분들댁에는 무탈하시길 빕니다..